Loading...

Scroll

News

포항 홈페이지 제작 업체의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한 비판

작성일:24-03-06 11:00 조회:105회

포항에 위치한 홈페이지 제작 업체의 활동에 대해 몇 가지 의문을 제기하고자 합니다. 

해당 회사가 다른 지역 업체의 템플릿을 그대로 사용하면서도 계속해서 '맞춤형 제작'이라고 주장하는 홍보를 펼치고 있어서, 고객들이 의문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에게 문의 주시는 고객들은 지속적으로 비교와 문제 제기를 하고 있습니다. 

템플릿을 그대로 사용하는 행위와 '맞춤형 제작' 주장 간의 차이는 혼란을 야기하며, 이는 고객들 사이에서 불안과 의문을 낳고 있습니다.


1. 템플릿의 출처 확인

해당 업체가 소개하는 홈페이지를 자세히 살펴보면, 부산의 다른 업체에서 제공 중인 템플릿과 똑같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해당 업체가 다른 업체의 템플릿을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부분입니다.


2. 자사 홈페이지 또한 템플릿?

놀랍게도, 해당 업체는 자사 홈페이지 또한 제공하는 템플릿을 그대로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결과물들이 과연 자사의 창작물인지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킵니다.


3. 템플릿 사용을 숨기는 홍보 전략

더욱이, 해당 업체는 이러한 활용 과정을 숨기고, 마치 자체적으로 모든 것을 제작한 것처럼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업계 내에서의 건전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동으로 보입니다.


4. 사기 행위에 대한 우려

유수의 웹 에이전시 출신이며, 다수의 대형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저로써는 이러한 사기 행위가 용납되지 않습니다. 

해당 업체가 타사의 템플릿을 활용하면서도 본인들이 맞춤형으로 제작한다고 주장하는 모순된 상황을 쉽게 용인할 수 없습니다. 

비윤리적인 행동은 업계의 신뢰를 훼손하고 소비자들에게 실망을 안겨주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종업계로써 투명하고 공정한 홈페이지 제작 시장을 지향합니다. 

해당 업체는 이러한 의혹에 대한 명확한 해명이 필요하며, 향후에는 소비자와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더욱 공정한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해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포항업체

#홈페이지제작비판

#웹디자인비판

#업체비판

#비윤리적행위

#제작업체비평

#고객의문

#비투명한홍보

#비교와문제제기

#업계투명성

#비윤리적홍보행위

#포항홈페이지제작

#포항웹디자인

#맞춤형홈페이지

#템플릿홈페이지

#웹디자인포항

#포항비즈니스홈페이지

#포항온라인비즈니스

#포항마케팅

#웹페이지제작포항

#홈페이지디자인